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TV에서 많이 광고해서 들어보신분들 있으실꺼에요. 캐롯손보의 '퍼마일자동차보험'입니다. 자동차에 캐롯플러그라는 주행거리 측정장치를 달고, 주행거리를 산정해 내가 탄만큼만 보험료를 내면되는 방식의 자동차보헙입니다. 퍼마일보험은 이미 미국에서는 상용화된 방식인데요. 한국에서는 캐롯손보에서 처음 출시했는데, 이번에 GS샵과 제휴해서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마일보험은 주행거리가 짧을수록 매우 유리한데요. 한국승용차의 연평균 주행거리는 1만5천키로라고 합니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1만5천키로미터 이하일때 요금면에서 아주 유리하다고 합니다. 


일단 퍼마일 가입을 말씀드리기전에  8천km 1만km, 1만5천km 당 견적을 가정해서 실제로 직접 견적을 내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는 어느곳을 활용하시건 관계없습니다.


거리당 견적 결과

 


8,000km 주행시 캐롯의 퍼마일이 두번째로 저렴한 현대해상에 비해 약 12만원정도 저렴합니다. 



1만키로 주행시 역시, 현대해상에 비해 8만원정도 저렴합니다. 


 

만오천키로 예상시에는 두번째로 저렴하며, 현대해상이 가장 저렴합니다. 이렇듯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가 평균 이하인분들이 가입하기에 최적의 상품입니다. 


참고. 


자동차보험은 의무보험이자 표준화된 보험입니다. 때문에, 갱신일 되면 거의 무조건적으로 갱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1년에 한번씩은 꼭 비교견적사이트 이용해서 견적을 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 예상주행거리에 따라 매년 보험료가 큰폭으로 변화하기 때문입니다. 저같은 경우도 DB에서 캐롯으로 옮기면서 약 10만원정도를 세이브했습니다. 



GS샵 이용해 가입하기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서, 어느회사가 가장 저렴한지 체크를 해보신뒤 캐롯손보가 가장 저렴한 것을 확인했다면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가입은, 비교사이트에서 하건 캐롯의 홈페이지에서 직접하건 상관은 없습니다만, 지금 GS샵을 통해 가입을 하게 되면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휴대폰 카메라를 실행해 큐알코드를 읽으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모바일로 접속시 이벤트 참여가능)


가입 혜택은?


1) 법률비용 및 성형 보철 지원금 지원 (특약 가입)

-  법률비용 : 형사합의금, 변호사 선임비용, 자동차벌금 지원


2) 이벤트 적립금 1만원 혜택

- 이벤트 적립금 : 만원 상품권 제공 (1,000명 추첨)

- 이벤트 기한 : 7/31(금) 까지

- 당첨자 발표 : 8/17일

- 적립금 확인 : GS샵 로그인 - 마이쇼핑- 이벤트 적립금 


→ 별도 특약을 가입하면, 운전자보험이 없더라도 법률비용과 성형,보철 지원금이 지원됩니다. 꽤 괜찮은 혜택이라 보여집니다. 



보험료 산정 방식은?



가입을 하시게 되면 자택으로 '캐롯플러그'가 배송됩니다. 시거잭에 장착하면 주행거리가 자동으로 특정됩니다. 사고 발생시에는 E-CALL 버튼만 누르면 되니 번거롭지 않아서 좋습니다. 


견적부터 가입까지 실전.


무조건 퍼마일보험에 가입하지 마시고, 내게 가장 저렴한 업체가 어디인지 체크를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주시면 됩니다.



1)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해 가장 저렴한 업체 확인

→ 포스팅안의 링크를 통해 간단히 견적내보자. 



2) 캐롯손보가 가장 저렴하다면, QR코드를 스캔해서 가입  페이지로 이동

QR코드 카메라로 스캔하면 GS샵 가입페이지로 이동



3) 모바일을 통해 가입하면 GS샵 이벤트 참여 가능함. 


굳이, 상품권 필요 없다 하시는 분들은 GS샵에서 가입하지 않으셔도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사족.


최근 재테크를 위해 각종 통장, 적금 상품들 많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돈모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쓸데없는 지출을 막는것이 첫번째임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자동차보험의 경우 어느회사의 제품을 선택하건 보장되는 범위와 제공되는 서비스는 100% 동일합니다. 특별히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지 않은 이상, 굳이 비싼 회사를 선택할 필요는 없겠지요. 가장 저렴한 곳과 가장 비싼곳은 같은 상품이어도 수십만원차이가납니다.


꼭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가입을 하셔서, 그돈으로 필요한거 사시거나 자식들 맛있는거 하나 더 사주는게 좋겠지요!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