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계산해봤습니다.


최근,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를 통해 '쥬비스 다이어트' 를 통한 연예인들의 감량 사진이 공유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디에도 정확한 가격이 명시되어 있진 않아서 직접 알아봤습니다. 


홈페이지에 명시된 가격정보는?




문의를 해보고 전화를 해봐도,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 문의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일단,홈페이지를 통해 명시된 가격을 통해 가격을 유추해보기로 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뷰비스 프로그램 8주를 월 22만원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만 36개월의 장기할부입니다.  그렇다면 내야할 총 금액은 22* 36 = 792만원 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이는 홈페이지에 명시된 금액을 제가 따져본 것일뿐, 개인의 상담 결과에 따라 달라질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1년관리비용을 80% 저렴하게 제공한 값이 700만원이라고 합니다. 역으로 계산해보면, 1년 관리비용은 3500만으로 산출됩니다. 3500만원을 80% 할인가로 700만원에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즉 2달 비용은 792만원이며

연간 관리 비용은 원래대로라면 3,500만원이나,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20% 가격인 70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연예인 감량 사진



근 10년간 다이어터 로써,  비포 애프터 사진은 언제봐도 혹 할수 밖에 없습니다.  혼자의  노력으로도 안되면, 당연히 체계적인 관리를 받고 싶은 맘이 굴뚝 같기도하구요.  홍보성 글들만 있고, 진짜 정보는 없어서 직접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과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쥬비스 기업 소개



일단 쥬비스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라고 하네요. 사진의 목욕탕 무늬처럼 보이는 것은 왕관 무늬 입니다



AI를 통한 160가지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살이 찌는 원인부터 분석해  다이어트 컨설팅, 부위별 운동 관리, 심리 컨설팅, 식단, 수면, 활동량,주말 외식 관리  또한, 요요 방지 프로그램까지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총 29곳의 직영점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Q&A를 살펴봐도 두루 뭉술한 답변밖에 없습니다.  핵심은 사람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정확한 관리기간과 관리일정은 다를수밖에 없고, 때문에 지점을 방문하여 상담해야 관리 비용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틀린말은 아닙니다.



앞서 홈페이지에 명시된 기준을 바탕으로 역계산해 금액을 산출해봤지만, 상담후의 가격은  개인마다 다를것이라고 생각됩니다.  AI를 통한 체계적 관리 및 체질개선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상담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담은 언제나 공짜이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