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다낭 여행] 다낭 풀만 리조트(19년 1월 기준! 조식, 룸 컨디션, 위치 등등~!)

다낭 풀만 리조트 전경


안녕하세요! 다낭 풀만 비치 리조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다낭 풀만 리조트는 2018년 말 수영장과 룸컨디션 개선 공사를 마쳤습니다. 한층 더 쾌적한 환경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입니다! 저는 17년 여름 슈페리어룸과 19년 1월에 주니어스위트에 방문했는데요~ 19년 1월 방문했을 당시 모든 공사가 완료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풀만 리조트 야경


1. 풀만 리조트 VS 푸라마리조트

비슷한 이름만큼이나 위치도 비슷합니다. 바로 옆에 붙어 있으니 말이죠. 현지에서 택시를 잡을때도 발음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바로 옆 리조트여서, 잘못 가도 사실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 다낭 여행 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두 리조트 이름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푸라마 리조트

수많은 블로깅 결과 한국사람들은 푸라마 리조트에 많이 방문을 하시더라구요. 송승헌 등이 방문한 효과도 있을 것이고, 블로그 및 SNS에 가장 많은 정보가 담겨 있어 그런 것이라 추측됩니다. 물론, 푸라마 리조트는 미케해변 최초의 리조트이자, 좋은 시설을 자랑하는 훌륭한 리조트입니다. (4.5성급 정도)


그렇지만, 저는 여행에서 만큼은 블로그 및 인스타를 통한 정보의 획득보다 가이드북을 통한 정보의 획득을 중요시합니다. 현지를 딱 한번 가본 수백명의 사람보다, 현지를 수십번 수백번 방문해본 한사람을 더 신뢰한달까요?ㅎ 그 결과, 5성급 리조트 다낭 풀만 리조트 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풀만 리조트 위치



풀만 리조트는 미케해변에 위치합니다. 다낭 시내, 다낭 대성당, 응우한썬(마블 마운틴), 한시장, 용다리 등 다낭의 볼거리들과 근접해 있습니다. (택시로 15분 안쪽). 안방해변에 위치한 다낭 빈펄리조트가 그 두배이상 걸리는 것을 감안하면 관광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다낭 풀만 리조트 는 다낭의 최대 마트인 롯데마트와 매우 가까워 쇼핑하기에도 최적의 위치입니다. 



풀만리조트에서 주요 관광지까지의 이동시간(교통 상황에 따라 바뀔수 있음)


롯데마트 : 택시 약 10분 

응우한썬(마블마운틴, 오행산) : 택시 약 20분

호이안 : 택시 약 40~50분

한강 주변 : 택시 약 13분


3. 시설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레스토랑, 바, 컴퓨터 실, 바 등등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마사지 및 페이셜 관리 코스가 있어, 여성분들이 선호합니다. 호텔내 마사지 및 관리는 로컬마사지샵의 3배, 한국인 예약샵의 1.5배 가격정도이긴 합니다만, 국내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또한,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250,000동 할인쿠폰을 무료 증정하기도 했습니다. 풀만 다낭 리조트 에는 다낭의 상징인 잠자리들이 아름답게 장식 되어 있습니다. 

전경

로비

프라이빗 비치


3. 조식 뷔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약간의 한식부터, 현지식, 양식, 아시아식까지 두루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룸 예약시 대부분 조식포함으로 되어 있습니다. 4박 5일정도 묶으면서 거의 모든 음식을 한번씩 먹어본 것 같습니다. 베트남 스타일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계란 요리, 쌀국수 요리가 훌륭합니다. 다낭내 타 리조트의 조식은 경험해본 적이 없어 비교가 힘들지만 외부에서 먹는 베트남 음식과 비교해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레스토랑은 실내석과 야외석이 있는데, 비가 오지 않는다면 풀만 다낭 리조트 의 야외석을 추천드립니다.

조식 실내석

조식 야외석


4.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

5성급 리조트 답게 숙박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가 있습니다. 아기들이 놀 수 있는 유아용풀과 성인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안전관리 및 청결관리를 하는 직원이 상주해 있습니다. 따로 음료 및 음식을 주문하지 않아도 마실물을 준비해 줍니다.

수영장 체어


5. 룸

룸은 슈페리어룸, 디럭스룸,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팬트하우스 스위트, 코티지룸으루 구성되어 있습니다. 슈페리어와 디럭스룸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스위트룸은 기본적으로 거실과 룸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객실 내 화장실이 2개입니다. 코티지룸은 독채이며, 주방시설까지 갖추어진 가장 고급 룸입니다. 

슈페리어룸

슈페리어룸 화장실

주니어 스위트

주니어스위트

6. 어매니티 

당연히 전부 구비되어 있습니다. 풀만 디자인의 에코백과 물놀이용 슬리퍼(쪼리형태)도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기실 필요가 없습니다. 

made in china

7. 풀만 리조트 총평



왜 풀만 다낭 리조트 를 선택했냐고 하면, 미케해변에 위치한 좋은 지리적 요인 + 고급 시설 때문입니다. 호텔부터, 리조트까지 정말 다양한 시설이 있는데요, 다낭을 휴식목적으로 가신다면 풀만 다낭 리조트 가 아니더라도 꼭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에 숙박하시길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4/01 - [여행/해외] - [4박5일 다낭 여행] 여행 전 준비 사항 (항공권, 숙소, 환전, 그랩, 날씨체크 등)

2019/04/01 - [여행/해외] - [4박 5일 다낭 여행 코스] 1일차 - 다낭공항, 풀만 체크인, 다낭시내 맛집

2019/04/02 - [여행/해외] - [4박 5일 다낭 여행 코스] 2일차- 한시장, 골드스파, 영흥사(링엄사) 등

2019/04/02 - [여행/해외] - [4박 5일 다낭 여행 코스] 3일차 - 응우한썬(오행산, 마블마운틴), 호이안, 투본강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