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드&통장

직장인 신용대출 비대면 1억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본인의 신용을 이용해서 1억원 정도까지는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땅히 활용할수 있고 활용할 권리가 있는데, 활용하지 않는것은 경제학적으로 큰 손해입니다. 1억원을 대출받으면 유망지역의 아파트 분양권도 거래할수 있고, 주식투자를 위한 레버리지를 일으킬수도 있죠.



옆팀 누구는 신용대출 1억 땡겨서 2천먹고 나왔대, 3천먹고 나왔대. 손가락만 빨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비대면으로도 조회부터, 금리확인, 신청부터 실행까지 5분이면 가능한 대출이 널리고 널렸기 때문입니다. 




현재 이용가능한 직장인 대상으로한 비대면 대출을 정리해놓겠습니다. 지난 연말 잠시 중지되었던 신용대출이 올해 다시 시작되었는데, 다시금 대출폭주로 인해 정부가 개입한다는 이야기도 솔솔 나오고 있는 상황이니 만약 이용하실 분들은 빠르게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비대면 신용대출 정리 


1. KB국민은행 : KB스타 신용대출

- 일반 직장인 2억

- 의사 변호사 3억


2. 신한은행 : 솔편한 직장인 신용대출

- 신한은행 '쏠'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3. 우리은행 : 우리WON하는 직장인 대출

- 우리은행 WON뱅킹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4. 하나은행 : 하나원큐 신용대출

- 12월달 중지됐던 하나은행의 상품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 하나원큐 모바일앱을 통해 조회, 신청,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 비대면이니 휴일에도 가능합니다. 


4. JT저축은행 : 토스전용대출 파라솔S

- 토스앱을 통해 JT저축은행 상품 선택하면 자동으로 연결

- 전 과정 비대면으로 서류발급부터 심사, 송금까지 가능. 5분만에 실행까지 완료



신용대출 1억으로 할수 있는것


신용대출 1억이면 매달 이자는 30만원 수준이 되겠죠? 부담할만한 수준입니다. 



1) 주식투자 : 1억에 10%만 먹고 나와도 1천만원입니다. 아니 1%만 먹고 나와도 100만원이죠. 우량주 가격 떨어졌을때 저점매수를 통해 10%의 차익만 보고 되파셔도 수천만원의 불로소득이 가능합니다.



2) 아파트 청약권 매매 : 신축 아파트 당첨받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인데요. 아파트 청약권을 매매할수도 있습니다. 청약권의 초기시세는 보통 1천만원부터 ~ 1억원까지 다양합니다. 유망지역의 아파트 내가 직접 당첨받을수 없다면 신용대출을 통해 분양권을 매매할수 있습니다. (규제지역이면 불가)


 

3) 오피스텔 투자 : 요즘 오피스텔 값이 매우 많이 떨어졌습니다. 광역시의 공실없는 오피스텔 가격이 1억원 이하에 거래되는 경우도 많더군요. 월세가 5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데 말입니다. 신용대출 땡겨서 오피스텔 한채 분양받으면 월세 50은 매달 안정적으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4) 상가 투자 : 상가도 공실이 넘칩니다. 고수들은 이럴때 매입을 하지요. 상가라고 반드시 1층 목좋은 자리일 필요가 없습니다. 상권분석만 한다면 얼마든 지층이 아니더라도 공실없는 2층이나 3층자의 상가를 저렴한 가격에 매입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달 안정적으로 상가수익을 얻을수 있겠죠. 



정리 


월급을 쪼순수 월급으로만 1억을 모으기에는 너무나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1억이란 돈은 상당히 큰돈이며 충분한 레버리지를 불러 일으킬수 있는 금액입니다.



굳이 주식투자가 아니더라도 1억이면 오피스텔도 살수 있고, 경매를 통해 상가도 살수 있으며, 지방아파트도 살수 있는 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충분히 활용가능한 신용대출을 통해 레버리지를 일으켜 경제적으로 한층더 윤택한 삶을 꾸릴수 있습니다.  


경제학적으로 '대출'을 이용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다들 성투하셔서 경제적 자유에 한걸음 가까워 지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