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드&통장

현대오일뱅크 신한카드 화물복지카드 소개


화물복지카드 포스팅은 오랜만입니다. 하단부에 화물복지카드 신청 및 카드발급은 이전에 설명해놓은 글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오늘은 "현대오일뱅크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화물차 유가보조금은 물론, 화물우대주유소 리터당 최대 100원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인데요. 이번에 현대오일뱅크가 SK네트워크 주유소를 인수하면서 화물우대 주유소 총 2100개로 늘어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연회비는 없습니다. 




발급 이벤트 


1) 혜택 : 현대오일뱅크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금액의 5%를 캐시백 제공

2) 캐시백 기간: 6월 1일 ~ 7월 31일

3) 캐시백 한도 : 10만원

4) 캐시백 지급일  : 8월 말


5) 참여 조건 : 지난 3월~5월간 신한화물복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

6) 참여 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 7월말까지 현대오일뱅크 화물유대 주유소에서 이용


2달간 최대 10만원 캐시백 받을 수 있으니, 첫 발급 예정이신 분이거나 카드교체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합니다.



■ 카드 혜택


1) 유가보조금 지원

- 전국 주유소에서 주유 시 화물자동차 유가보조금이 자동지급됩니다. 

- 신용카드이므로 결제일에 맞춰 자동할인이 됩니다.


2) 주유 할인

- 연동형이나 고정형중 선택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고정형 할인 : 전월실적조건없이 리터당 50원 할인


㉡연동형 할인 

-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리터당 최대 100원이 할인됩니다.


- 50만원 미만 : 리터당 30원할인

- 50~100만원 : 리터당 60원 할인

- 100~150만원 : 리터당 80원 할인

- 150만원 이상 : 리터당 100원 할인


주유소 또는 충전소 이용금액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으니, 카드를 주유용으로만 사용하실 분들은 고정형을 선택하시는게 낫습니다. 

→  연동형을 사용하실경우 월에 50만원 이상 사용해야 고정형보다 낫습니다. 


3) 화물운송사업자 전용 혜택

- 한국타이어 TBX 매장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0.5% 적립

- 대보그룹에서 운영하느 고속도로 휴게소 내 주유소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1.5% 적립

- 대보그룹에서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편의시설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0.1% 적립

- 유가보조금 잔여한도 알림서비스 제공 (SMS 발송 무료)



이벤트 응모 및 카드발급 방법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하시면 되는데, 아무리 찾아도 찾기가 좀 어렵더군요. 차라리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링크를 타는 것이 낫습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접속 →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신한카드 화물고객 프로모션 보입니다. 저탭을 통해 접속하시면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가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하기를 눌러 응모를 하신후 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모바일 화면에서 진행하는게 훨씬 간편합니다. PC접속은 보안프로그램등 설치해야하는 것들이 많아서.. 수명이 단축되는 느낌입니다. 


화물복지카드는 연회비도 없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가끔씩 옮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캐시백 10만원 큰돈입니다. 가족외식 한번 할수 있는 비용인데, 신한카드 미이용자라면 한번 신청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밖의 화물차 유가보조금과 화물복지카드에 관련한 사항은 하단부의 이전글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