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란? (설치방법 및 사용법)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는 내 손안에 매장이란 컨셉을 가진 무선 주문 시스템입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스타벅스 앱을 깔고, 스타벅스 카드를 구입해 등록을 하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된 카드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앱에 충전된 스타벅스 카드가 연동된다면, 앱을 통해 실물 카드 없이 제품 구매와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어플을 통해 차량등록을 하면,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도 별도의 결제과정 없이 음료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 편리한 기능입니다. 그렇다면,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를 통해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타벅스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받습니다. 




2.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합니다. 



요런 카드 가져오시면 됩니다. 카드값은 따로 없습니다. 

(충전은 카운터에서 바로 하시거나, 카드 등록 후 어플에서 하셔도 됩니다)


3. 어플을 통해 카드를 등록합니다.


4. 카드 등록이 완료 되셨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5. 다시 메인 화면으로 돌아가 사이렌오더 를 누릅니다. 



6. 다음과 같은 주문 화면이 뜹니다.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점심 시간의 경우에는 사람이 몰려 주문한 음료를 받으려면 한참이 걸리기도 합니다. 이때, 미리 사무실에서 매장 방문 전 사이렌 오더 를 통해 주문을 하시면 주문하느라 대기하실 필요가 없겠죠? 여러분의 점심시간은 소중하답니다. 1분 1초가 소중하니까, 꼭 사이렌 오더 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7.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를 통해 주문이 완료되면 육성으로 주문번호나 등록된 닉네임을 불러드립니다. 

 처음 카드를 등록하시고 5번 음료를 드시면 무료쿠폰이 1매가 증정됩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25잔 +1, 12잔 +1 과 같은 혜택이 있고, 등록한 생일에도 스타벅스 음료쿠폰이 발급되오니 꼭 사용해보세요.



이처럼, 주문을 편하게 하는 것 외에도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는 장점이 많습니다. 마지막 꿀팁을 드리겠습니다. 

닉네임을 정하실때는 신중하셔야 합니다. 큰소리로 닉네임을 부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04/02 - [여행/카페] - 2019년 4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혜택~ 별 추가적립!

2019/03/30 - [여행/카페] - [성수동 블루보틀 가는법] 싱글오리진과 블루보틀이 핫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