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프라엘 메디헤어 가격과 효능 알아봤습니다.

우연히 TV를 보다가 LG의 프라엘 메디헤어란 제품을 보게되었습니다. 250개의 빛과 레이저로 탈모를 치료하는 의료기기라고 하는데요. 

 

바로 요렇게 생겼습니다. 정보가 많이 없어서 직접 손품팔면서 알아봤습니다. 과연 탈모인들에게 빛과 희망이 될수 있을까요?

 

 

메디 헤어 실제 효과 있을까?

일단 LG전자 측에서 공개한 임상시험결과입니다.

 

■ 모발밀도

- 시험균 평균 18.34% 

- 대조군 -3.30%

 

평균 21. 64% 모발밀도 차이 

 

모발 굵기 변화율

 

- 시험균 평균 19.46%

- 대조군 -3.17%

 

평균 19.46% 모발굵기 차이 

 

 

임상 시험결과로만 봤을때 분명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발밀도와 굵기 면에서 메디헤어를 사용한 탈모환자와 그렇지 않은 탈모환자들의 경우 20% 가량 차이가 났습니다. 주 3회씩 16주간 27분을 사용한 결과로 피시험자수는 46명이었습니다. 

 

 

메디헤어 치료 원리는?

메디헤어의 치료방법은 LLLT 풀어서 Low Level Laser Therapy 라고 합니다.

 

LLLT 치료 원리

 

레이저와 저출력광선(LED)의 복합 빛 에너지가 모낭세포에 흡수 → 세포의 전반적인 대사 활성화 → 영양공급 활성화를 통해 모발수 증가 및 굵기 증가로 인한 탈모치료

 

<레이저와 저출력 광선의 복합 빛 에너지가 모낭세포에 흡수>

해당제품은 두피질환이나 광과민성 질환만 없다면 별도의 상담없이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얼마일까요?

 

LG 프라엘 메디헤어

위 사진처럼 머리에 쓰고만 있으면 되니 조작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타 제품처럼 손으로 들고 할필요도 없으니 일단 간편한 것은 분명합니다. 후면부에는 다이얼이 있는데요.

 

머리크기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가격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현재 199만원의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실제로 탈모가 치료가 된다면 200만원쯤이야 얼마든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189만원으로 10만원 할인가에 판매중이며 로켓배송상품입니다. 추가로 카드사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클릭하면 상품 바로가기 가능

해당 상품은 초기출시단계로 실 사용 후기가 많지는 않은 편인데요. 이곳 저곳에서 손품팔아서 한번 모아봤습니다. 

 

 

메디헤어 사용 후기는?

 

출시한지도 얼마되지 않았고, 탈모치료기기는 주로 남자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후기도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최대한 모아봤습니다. 

 

여러 사이트 or 카페 등에서 캡쳐한 자료입니다.  효과는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100% 신뢰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죠.광고글일수도 있으니까요.

 

 

구입해도 될까?

 

머리숱 많아진다면 가격은 대수가 아니겠지요. 후기보다는 임상데이터에서 확실한 효과를 보였다고 하니 비싸긴 해도 탈모초기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은 이용해볼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듭니다. LG전자라는 대기업 제품이니 그 부분에서도 신뢰가 갑니다. 

 

 

현재 제가 알아본 최저가는 쿠팡입니다. 189만원에 카드사 할인 5%가 적용됩니다. 더 저렴한 링크가 있다면 글을 수정해 띄워놓겠습니다. 

 

이전글 더보기

 

2021/01/28 - [라이프/카드&통장] - 중,고등학생 신용카드 발급 어떻게?

2021/01/07 - [라이프/생활정보] - 성남사랑상품권 10% 할인 & 구매방법

2021/01/05 - [라이프/카드&통장] -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후 현금화 하는 방법

2020/12/24 - [라이프/트랜드] - 쿠팡플레이 출시, 혜택 및 장점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