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치앙마이 직항 항공사별 스케쥴(싸게 예약하는 법)


요즘 치앙마이 항공권 문의가 많습니다.


치앙마이는 한달살기 좋은 도시로 소문이 났어요.

아름다운 자연과 인터넷등의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물가도 저렴하기 때문이죠



그래서인지 

한달살기 좋은 도시에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2019/04/02 - [라이프/트랜드] - 해외 한달 살기에 좋은 나라! (치앙마이, 발리, 부다페스트)


요즘에는 치앙마이 항공권도 조금 더 다양해 져서

여행이 좀더 수월해 졌어요

일단 치앙마이 항공권은  두개 항공사가 있습니다.

직항 기준이에요~!!

대한항공 운항 스케쥴 (인천 - 치앙마이)


대한항의 인천 - 치앙마이간 운항 스케줄입니다.

가는날과 오는날이 제한적입니다. 수목, 토일 일주일에 4회 운항을 합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수기임에도 조금 비싸는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같은 태국이어도 방콕의 경우, 저가 항공사도 운항을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만

치앙마이는 조금 비싸네요



다행히도! 2018년부터 제주항공이 치앙마이 직항노선을 갖게 되었어요!!

다음은 제주항공의 치앙마이 운항 스케쥴입니다.


3월부터 5월까지는 주 3회 월,수,일 운항하구요

  4/4~5/3일간은 목토 이틀만 운항하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어요


제주항공의 치앙마이 항공권


하지만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되는 6월부터는 매일 운항됩니다!


제주항공의 치앙마이 항공권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날짜에 따라 다양한 가격이네요~


일요일에 출발해서 금요일 도착한다면 20만원대에 항공권을 예약하실수 있겠네요!



치앙마이는 6월부터 본격적인 우기여서,

5월에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경유하시더라도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치앙마이 항공권 5월에 예약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D


2019/05/16 - [여행/해외] - 치앙마이 여행, 준비할 사항 총 정리(환전, 숙소, 항공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