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및 모든 시리즈 바로보기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은 2011년 4월부터 시작된 HBO 의 드라마입니다. 무려 8년동안이나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4월 14일 시리즈의 완결편이 될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4/19일부터 왕좌의 게임 첫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왕좌의 게임 (Game Of Thrones) 원작은 조지 R.R 마틴의 원작 얼음과 불의 노래입니다.  1편 제목인 왕좌의 게임을 그대로 차용해서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왕좌의 게임은 HBO 드라마 사상 최고의 메가 히트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원작 얼음과 불의 노래



시즌 5부터는 원작가 조지 마틴이 드라마 집필에서 빠지면서 논란이 되었지만, 어지간한 블록버스터 영화 한편을 찍을 비용인 6~7천만 달러를 투자하며, 영화급의 디테일과 스케일을 보여주면서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 지난 시리즈 

스토리는 워낙 방대해 따로 다루지 않겠습니다. 2011년부터 매년 4월 전후로 (시즌7만 7월에 방영)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고, 매번 새로운 시리즈가 전 시리즈의 시청율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현재 30일 무료 시청 프로모션 중이다.

무료로 이용하다가, 영화 한편볼 값으로 엄청난 콘텐츠를 공짜로 즐길수 있어서 해지없이 연장하는 분들도 매우 많다고 한다! 


2019/04/12 - [IT/IT 인터넷] - [넷플릭스 무료보기] 아이유 페르소나 개봉.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료보기

2019/02/20 - [IT/IT 인터넷] - 넷플릭스(Netflix)의 창업자 및 역사, 성공비결 - 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