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드&통장

신한은행 마이홈 적금 5.5% 가입 조건 및 방법은?

 

신한은행에서 만 2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5.5%의 금리를 주는 상품을 21년 12월말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별금리를 받는 조건은 단 한가지입니다.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가입한 고객에 한해서만 가능한데요.

 

5% 이상의 고금리 상품의 경우 대부분 신용카드사와 제휴한 혜택임을 감안하면 해당상품은 청약저축도 가입하고, 우대금리도 받는 1석 2조의 상품이라 보여집니다. 해당상품에 대해 상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목차

 

1. 특별금리 조건

2. 금리안내

3. 가입채널 

4. 월 납입한도

5.  특징

 

 

1. 특별금리 조건 

 

만 29세 이하 고객중 마이홈플랜 주택청약 종합저축을 가입한 분에 한해서만 특별금리를 받아가실수 있습니다. 

 

위 상품 가입해야 특별금리 받을수 있다.

요즘 뭐 보험가입하면 금리 10% 준다 등등의 조건부 고금리 상품이 상당히 많은데요. 주택청약 종합저축은 필수중 필수이고, 가입금액도 2만원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학생분들이라도 큰 부담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직 미취업한 학생분들이라면 2만원 부터라도 가입을 하시는게 향후 청약을 위해서 유리합니다. 납입회수가 아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이르면 이를수록 좋습니다.

 

판매한도는 4만좌라고 하니 가입하실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2. 금리 : 최대 5.5%

 

 

- 기본금리 : 1.2%

- 주택청약우대 : 1%

- 이벤트 우대 3.3% : 마이홈 적금 신규일에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하고 적금만기시까지 청약유지 

 

→ 2상품을 하루에 모두 가입하고 1년간 청약을 해지하지 않고 유지하면 누구나 연 5.5%의 금리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3. 가입채널 : 영업점, 신한쏠(앱), 신한플러스(앱)

 

모바일앱을 통한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가입링크는 본문 중간에 띄워둘테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4. 월 납입한도

 

월 납입한도는 최대 20만원입니다. 청약저축 10만원 + 마이홈적금 20만원에 월 30만원을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특징 : 일부해지 가능 상품

 

일부해지가 2회 가능합니다. 만기일 이전에 긴급히 자금이 필요한 경우 중간에 일부만 인출할수 있는데 이때는 인출한 금액에 한해서는 중도해지이율이 적용됩니다. 

 

중도해지 이율은 위와 같습니다. 

 

이밖에 다른 고금리 적금을 찾는분들은 하단부의 이전글을 참고해보시 바랍니다. 

 

 

sh수협은행 헤이친구 적금 추천, 연이자 7.9%

sh수협은행에서 연 7.9%의 금리를 제공하는 헤이친구적금이란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우대금리 조건이 간단한 편이어서 추천드릴만한데요. 적금 가입 후 3개월 안에 신한카드를 20만 원 이상만 사

young-key.tistory.com

 

 

신협 7% 플러스정기적금 리뷰 및 가입방법

신협은 2020년에도 '플러스정기적금'을 출시했고 당시 금리는 6%였고 올해초 6.5% 짜리를 판매했는데요. 이번에는 현대카드와 제휴해 7%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리뉴얼해 출시했습니다. 해당상

young-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