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드&통장

상상인 저축은행 11% 뱅뱅뱅 적금 리뷰 및 가입방법

 

기준금리가 오르면서 은행의 예적금 금리도 조금씩 오르고 있는데요. 상상인 저축은행이 출시한 "뱅뱅뱅 원플러스원 = 11%" 는 상품명에서 알수 있듯 연 11% 금리를 제공합니다.

 

 

이는 올한해 제가 리뷰한 상품중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데요. 해당상품에 대해 상세히 리뷰하고, 선착순 가입방법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뱅뱅뱅 1+1 = 11% 정기적금 리뷰

2. 상품 장단점 분석

3. 금리 인상

 

 

1. 뱅뱅뱅 1+1 = 11% 정기적금 리뷰

 

먼저 해당앱은 상상인저축은행의 모바일앱인 뱅뱅뱅 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앱 주소 및 가입링크는 포스팅 중간에 넣어둘테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앱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가입조건 : 뱅뱅뱅 최초 거래 고객

 

상당히 파격적인데요. 별도의 조건없이 뱅뱅뱅 최초 거래 고객이면 별도의 우대조건 없이 11% 금리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조건 가입해야할 상품입니다.

 

2)  상품 리뷰 

 

가입기간 : 6개월

납입금액 : 1만원 ~ 20만원

 

3) 가입방법 :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 21년 9월 11~ 30일까지 '뱅뱅뱅'앱을 통해 가입 가능 

- 오전 11시부터 당일 선착순 1111명에 한해 가입가능

- 20일간 총 2만2220명 한도로 판매예정

 

4) 금리안내

 

- 연이율 11%(세전) 고정금리 

- 이자지급시기 : 만기일시지급

- 중도히재이율 : 1개월 미만 연 0.1% / 1개월 ~ 12개월 미만 : 약정이율 50% 

 

5) 유의사항 

 

- 회차 미납시

 

만기일까지 회차를 미납하게 되면 중도해지처리됩니다. 다만, 계약된 납입회차의 1/2이상 납입한 계좌에 한하여 당초 계약기간의 1.5배 기간 범위 내에서 부금이 가능합니다. 즉 만기가 6개월 짜리인 상품이니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납입했다면 만기후 3개월동안 부금납입이 가능합니다.  

 

 

6) 혜택

 

송금수수료 면제

 

 

2. 상품 장단점 분석

 

납입기간이 6개월이고 최대납입금액이 20만원까지라는 점은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이율 11%는 최근 2년간 출시된 상품중 가장높은 금리라고 생각됩니다.

 

특히나 아무조건없이 '뱅뱅뱅'의 최초 고객이면 누구나 11%를 제공하는 점은 가장 큰 매리트입니다. 특히나 현재 5%가 넘는 적금의 대부분이 특정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해야 하거나 보험을 가입해야하는 등의 허들이 있음을 감안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6개월간 100만원 상당의 목돈을 모을 분들은 1순위로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3. 기준금리 인상

 

지난 8월 기준금리가 0.5% 에서 0.75%로 0.25%가 올랐습니다. 그리고 22년까지 기준금리는 아마도 계속 오른다는 분석이 많은 만큼 점차 고금리의 상품이 하나둘 출시되리라고 봅니다.

 

새로 출시되는 괜찮은 상품을 꾸준히 안내할 예정이니 만약 이번에 가입을 못하셨어도 너무 큰 실망은 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 

 

♣ 이전글 더보기

 

 

신한은행 마이홈 적금 5.5% 가입 조건 및 방법은?

신한은행에서 만 2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5.5%의 금리를 주는 상품을 21년 12월말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별금리를 받는 조건은 단 한가지입니다.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가

young-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