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넥센타이어 가격표 2022

타이어의 가격은 판매처마다 다릅니다. 이는 소매가격을 본사가 강제할수 없기 때문인데요. 주유소마다 기름값이 다르고, 마트마다 식료품 가격이 다 다른것과 동일한 이치입니다. 

 

정가란 것이 없으니 소비자인 우리는 당연히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곳에서 구입을 하고 장착을 하는게 합리적인 판단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오프라인으로 발품을 파는 것보다, 온라인을 통해 비교하는게 가장 효율적이겠죠.

 

 

오늘은 넥센타이어의 가격을 온라인 최저가로 알아보고, 장착까지 한번에 하는 팁을 정리해볼테니, 타이어 교체 예정이신 분들은 꼭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넥센타이어의 경우 판매처마다 가격차이가 심한편이니 더더욱 가격비교가 필요합니다.

 

목차

 

1. 타이어 가격비교 할수 있는 사이트 

2. 다나와 사이트 활용법

3. ABC 타이어 

4. 타이어픽

 

 

1. 타이어 가격비교 할수 있는 사이트 

 

딱 3곳만 들어가서 비교해보길 추천드립니다.

 

① 다나와 :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등 이커머스에 판매중인 넥센타이어 가격 비교

② ABC 타이어 : 온라인 타이어 판매 전문점 (프로모션 상품 매우 저렴)

③ 타이어픽  : 온라인 타이어 판매 전문점 (프로모션 상품 매우 저렴)

 

위 3곳정도만 비교를 해보시면, 모든 온라인 판매처의 95% 이상의  판매처를 커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부터는 각각의 사이트에 대한 활용법을 화면캡쳐를 통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한번 쭉 보시고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2. 다나와 사이트 활용법

 

위 카테고리 순서대로 넥센타이어로 이동해줍니다. 넥센타이어 말고 타이어를 선택해  통합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일단 넥센타이어만 비교해보겠습니다. 

 

내차에 맞는 타이어를 찾기 위해 본인 차량의 타이어 사이즈를 입력해줍니다. 상세검색은 원하시는  카테고리가 있으면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사이즈만 입력하고 검색해보겠습니다.

 

 

인기상품순으로 정렬한 결과값입니다. 해당 가격이 저렴한지 비산지를 파악하고 싶다면 집 근처 '타이어테크'에서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가격차이 상당할겁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국민타이어라 불리우는 넥센타이어 CP672인데요. 전국무료장착의 경우 85,770원이 최저가입니다.  클릭해서 판매처를 확인해봅니다.

 

11번가에서 최저가로 판매하고. 홈&쇼핑에서 롯데카드로 결제시 83,198원에 구입도 가능하네요. 원하시는 곳에가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11번가에서 구입을 해보죠.

 

주문시 장착점을 선택하면 그쪽으로 바로 배송이 됩니다.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으면 장착점으로 방문해 무료로 장착을 받으면 됩니다. 엄청 간단합니다.

 

 

3. ABC 타이어 

 

다른 사이트도 위와 유사한 방식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일단 ABC타이어입니다.

 

메인화면에 사이즈로 검색이 있으니 바로 입력후 결과조회.

 

93,100원에 판매중입니다. 다나와에서 비교해본 값보다는 조금더 비쌉니다. 시기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더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의 반값 카테고리에는 특정 사이즈의 타이어를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합니다. 

 

 

4. 타이어픽

 

여기도 ABC타이어와 유사한 시스템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메인화면에서 바로 검색해보겠습니다.

 

가장 저렴합니다. 차량정보등록시 2천원 신규갑시 1천원 쿠폰도 준다고 하네요. 결과적으로 78,8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곳은 장착비용이 포함안된 가격입니다. 공임나라로 배송시켜서 장착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결과적으로 비슷비한 가격이네요. 

 

타이어픽은 신용카드할인이나 제휴혜택 등 여러 혜택을 상시로 진행하니 이곳 역시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5. 정리

 

위 3곳을 전부 확인하는데 소요된 시간은 10분 안쪽입니다. 10분만 투자를 하셔서 괜히 돈낭비 하지 마시고 저렴하고 편리하게 타이어 교체 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더보기

 

 

자동차보험료 견적비교 금감원 채널 이용하기

자동차 보험사들은 10곳이 넘습니다. 그리고 모든 회사가 각종 특약사항을 예로 들며 우리 보험사가 가장 싸다고 고객들을 유인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내게 어느곳이 가장 적합한지는 개인이 판

young-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