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서울 호텔 추천] 명동 가성비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전경


부산에서 서울역까지 왕복 KTX 비용이 12만원 이란 걸 감안한다면, 숙소비용과 현지에서 발생하는 교통비를 세이브 하지 못한다면 차라리 제주도나 일본을 다녀오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가격과 위치는 서울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겁니다. 그래도 룸 컨디션과 부대시설을 포기할 순 없겠죠.


그런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숙소! 가성비 숙소로 유명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입니다.



1. 서울의 중심 '중구'에 위치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서울의 중심, 중구에 위치합니다. 일단 위치는 합격입니다. 

 시청역과 도보 3분거리


도보로 명동, 남산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은 봄날이라면 청계천을 건너 종각역, 인사동, 요즘 핫플레이스 익선동까지 충분히  도보 방문이 가능합니다. 익선동 까지 오셨다면, 삼청동 북촌까지도 걸어 갈수 있겠죠? 교통비 한푼 없이도 서울을 즐기기에 무리가 없는 위치입니다. 



2. 인근 숙소중 가격 저렴

외국인이 몰리는 명동근처이기 때문에, 호텔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격경쟁력이 있는 편입니다. 

어플을 통해 알아본 명동, 중구 인근 호텔 가격대. 당일 예약 시 위 가격에서 10~20%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주중에 놀러가시는 경우 당일 예약하시면 2만원 정도 세이브된 금액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소테츠 호텔즈 더 스프라지르의 경우 일본 호텔 체인입니다. 일본 호텔 특성상 방이 숨이 막힐 정도로 매우 좁습니다. 가격만 생각하실 경우 묵어도 상관없습니다. (저렴한 가격 특성상 대부분 손님은 외국인 관광객입니다)


3. 룸 컨디션, 사우나 & 피트니스 무료, 주차장은 주말에도 널널!


호텔 홈페이지 참조


사우나가 무료입니다! 아담하지만 아담한 만큼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탕은 냉탕, 온탕, 노천탕 3개보유하고 있습니다. 도브 샴푸 및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었고, 남자 사우나의 경우 면도크림(니베아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천 사우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우나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탕은 깨끗히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슈페리어룸(출처_호텔 홈페이지)


디럭스룸(출처_호텔 홈페이지)


디럭스룸은 거실이 딸려 있어서 한층 쾌적하게 1박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체크아웃 당일에도 하루종일 주차를 했습니다. (출입구에 요금 정산 시스템이나 관리인이 없어 자율적으로 주차가 가능한듯)  


귀여운 어매니티


4. 숭례문과 남산타워 뷰!

저의 경우 1604호에 묵어 코너 방이더군요. 기본적으로 창이 커서, 고층에서 내려다 보는 뷰가 일품입니다. 숭례문뷰와 남산뷰를 둘다 볼 수 있었습니다.

방에서 보이는 숭례문


 고개를 틀면 보이는 남산타워


 5. 파노라마 라운지, 루프탑 라운지

호텔 루프탑 바여서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에서는국내 맥주를 만원 안쪽금액에, 수입맥주는 만오천원 안쪽에서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외부음식은 먹을 수 없지만, 생일케익은 먹게 해주시더군요. ㅎ 그릇에 스푼까지 챙겨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파노라마 라운지, 루프탑과 실내로 나뉘어 있다


이처럼, 루프탑 라운지와 조식, 무료 피트니스와 사우나, 훌륭한 뷰까지 호캉스도 가능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서울 여행시 가성비 숙소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