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은행 삼성카드 적금 연12%금리 "일리있는 적금"


하나은행이 삼성카드와 제휴해서 최대 연 12%의 금리를 주는 "일리있는 적금"이란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6개월간 삼성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삼성아멕스블루"카드로 매월 1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최대 연 12%의 금리를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혹은 3개월 이상 누적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여러 제휴상품대비 우대금리 조건의 허들이 매우 낮음을 알수 있습니다. 해당상품 가입은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해당상품의 상세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리있는 적금


먼저 해당적금의 판매기간은 20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5만좌 한도로 판매되오니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바로위에 붙여놓을께요.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1인 1계좌)

가입기간 : 1년

가입금액 : 10만원

이자지급방식 : 만기일시지급



금리 : 기본금리 0.8% + 우대금리 11.2%


1) 기본금리 : 0.8%

2) 하나은행 마케팅 동의 : 연 0.2%

3) 삼성카드 우대 : 연 11% 

- American Express Blue 카드를 발급받아서, 출금계좌를 하나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지정

- 예금가입월로부터 매월 1만원 이상 사용 or 3개월이상 사용실적이 있으며, 누적사용액이 30만원 이상


우대조건 달성이 엄청나게 수월합니다. 다만, 최근 6개월간 삼성카드 미이용 고객만 해당됩니다. 유의바랍니다.


금액이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10만원이니, 삼성카드 미이용고객이라면 반드시 이용해볼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 경우에는 삼성카드 쓰고 있어서 안되겠네요.ㅠㅠ 발급받아야 하는 삼성카드의 연회비와 혜택에는 무엇이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멕스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 정보



연회비는 15,000원이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적립혜택과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제공혜택 


1) 편의점 및 배달앱 7% 적립 

-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 배달앱 :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 적립한도는 전월이용금액에 따라 30만원 → 5천점 /  60만원 → 1만점 / 90만원 → 1만5천


2) 스타벅스, 이디야 20% 결제일 할인

- 할인한도 5천원

-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제공


3) 스트리밍 서비스 20% 결제일 할인

-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멜론, FLO

- 할인한도 5천원

-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제공


우대금리를 위해서는 매월 1만원만 사용하면 되지만, 제공하는 혜택도 나쁘지 않으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정리



올해 출시된 적금은 전부 리뷰를 하고 있는데요. 12%의 금리는 가장 높은 수준이며, 우대조건 없이 누구나 달성하기 쉽게 설계된 제품입니다. 올해 출시된 적금중 베스트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삼성카드 미이용자라면 반드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월 10만원이니 부담없이 활용하기에 최적인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