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드&통장

하나은행 펫사랑 적금 혜택 및 금리, 가입


하나은행에서 반려동물 적금인 '펫사랑 적금'을 출시했습니다. 금리는 최대 1.5%로 평범하지만 반려동물 배상책임 보험서비스를 지원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반려동물 인구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반려동물을 위한 보험도 생겨나고 있는데, 적금과 연계한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말만 들어서는 감이 안오실텐데, 해당상품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상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하나은행 - 펫사랑 적금 리뷰



우리가족 댕냥이의 두근두근 첫 재테크, 펫사랑 적금


1)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1인 1계좌)

2) 가입기간 : 1년

3) 가입금액 : 월 10만원 ~ 월 50만원 (원단위 가입가능)


4) 금리 : 기본금리 1% + 우대금리 0.5%

펫사랑 서약 우대 : 연 0.1% 

- 예금가입월 말일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온라인 펫사랑 서약서 작성" (인터넷/스마트폰 뱅킹에서 가능)


㉡ 하나카드 우대 : 연 0.2%

- 하나은행 입출금 통장을 통해 10만원 이상 하나카드(신용/체크) 결제실적 보유한 경우 (만기 전전월말까지) 


마케팅 동의 우대 : 연 0.2%

- 가입 전 하나은행 상품, 서비스 마케팅 동의 항목에 모두 동의한 경우



5) 혜택 :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서비스 무료 가입


보험상품은 "DB손해보험의 프로미 반려동물보험"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부에 내용을 캡쳐한 사진이 있습니다. 주요 내용만 간추려보겠습니다.


보험서비스 내용 

내 반려동물이 사고로 타인이나 타인의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혀 발생하는 법률상의 책임에 대해 5백만원까지 지원합니다. (개인부담금 3만원)


② 보장기간

적금 가입 다음날부터 1년간 (중도해지시 해지당일 24:00에 해지됨)


③ 보험가입 불가 반려동물

- 판매점, 브리더 등이 매매목적으로 사육, 관리하는 반려동물

- 경찰견, 구조견, 군견, 사냥개 등 특수한 목적의 개

- 투견,경주견 등 흥행을 목적으로 사육 관리하는 개

- 유기동물 보호시설에서 사육 관리하는 개

- 맹견 



잘 읽어보시고 가입을 고려해주세요~



펫사랑 적금 가입할만 할까?


반려동물 인구는 1500만명에 달하는데요. 반려인들에게 굉장히 좋은 조건의 적금인것은 분명해보입니다. 시중에 출시된 펫보험은 매월 최소 1만원 이상의 보험료를 납입해야 하는데요. 당연히 이 금액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펫사랑 적금에 가입하면 보험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을뿐더러, 우대금리까지 총 1.5%의 금리까지 주니까 실제 받는 혜택은 수십만원에 달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면 예상치 못한 거액의 지출비용이 생겨나기 마련입니다. 내 반려동물이 아프거나 혹은 누군가에게 해를 끼친다는 경우가 그것이지요.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라면 항상 어느정도의 '목돈'을 마련해놓고 있어야 합니다.


펫사랑 적금은 이러한 반려인구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키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목돈마련과 함께 펫보험서비스를 받으시고, 유사시 중도해지도 가능한 상품이니 반려동물인구라면 충분히 이용할만하다는 생각이듭니다. 



펫사랑 적금 가입방법



가입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가급적 모바일 환경에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입링크는 포스팅 상단에 첨부하도록 하겠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