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모바일로 전세자금대출의 가능한도와 금리를 조회하고 대출신청부터 실행까지 가능한 상품인 '하나원큐전세대출'을 출시했습니다.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서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되고, 휴일에도 업무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이용하기 매우 편리한 상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1년이상 재직한 급여소득자로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모바일로 5분안에 전세대금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는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이 없으니 누구나 이용하실수 있으며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에 관련해서 정리해보고, 조회 및 신청방법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 상품명 : 하나원큐전세자금대출
2) 조건 : 1년이상 재직한 급여소득자
3) 필요서류 : 공인인증서 (기타 서류 필요없음)
4) 가입방법 : '하나원큐' 모바일앱 설치 후 조회,신청,실행 가능
5) 기간 : 임대차계약서 상의 잔금일 1개월전부터 신청가능
6) 금액 : 최대 5억원까지 가능
7) 특징
-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앱으로 가능한 비대면 상품
- 휴일에도 대출 조회화 신청, 실행과 송금까지 모바일로 전부 처리 가능
- '스마트 상품추천' 기능이 들어있어서 각 상품의 한도와 금리를 비교한후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 선택 가능
기존에 전세자금신청하려면 무조건 '연차'내서 은행을 방문했어야 하는데요, 해당상품은 영업점 방문없이 이뤄지니 간편할 뿐더러, 특히 휴일에 이사를 하면서 전세자금을 송금하는 손님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금리는 개인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하나원큐앱'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도 포스팅 중간에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케이뱅크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참고로, 현재 아파트 담보대출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케이뱅크가 출시한 '아파트담보대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3%대 금리 내고 있는 분들있으실겁니다. 주택담보대출 4억정도 받고, 3%대 이자면 한달에 이자만 해도 100만원가량이죠. 케이뱅크카 출시한 100%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은 대환대출 상품(대출 갈아타기)으로 최저 1.6%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100만원 내다가 50만원만 낼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지요.
1) 필요서류 2가지 : 소득증빙서류, 등기권리증
2) 금리 : 최처 1.64% (별다른 서류발급 없이 예상한도와 금리 조회 가능)
→ 예상금리조회는 별다른 서류발급 없이 가능하니, 현재 주택담보대출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조회해보시고 금리에 차이있으면 꼭 갈아타시기 바랍니다.
3) 기존 주담대 있으신 분들은 최대 5억원까지 가능
정식출시전에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얼리버드로 신청인을 모집했는데요. 6일간 2만 6458명이 신청을 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9월 초 2차 아파트담보대출 사전 예약 접수를 받을 예정이니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단부에 관련글에 대한 정보가 더 있으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