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드&통장

신협 7% 플러스정기적금 리뷰 및 가입방법

 

신협은 2020년에도 '플러스정기적금'을 출시했고 당시 금리는 6%였고 올해초 6.5% 짜리를 판매했는데요.

 

이번에는 현대카드와 제휴해 7%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리뉴얼해 출시했습니다. 해당상품에 대해 상세히 리뷰해보고 어떻게 가입하면 될지 혜택은 무엇인지 꼼꼼히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 혜택은 누가 받을수 있을까? 

2. 신협플러스 정기적금 상품 안내 

3. 제휴 현대카드 안내 

 

 

1.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 혜택은 누가 받을수 있을까? 

 

1) 가입 대상 

 

 

① 현대카드 신규고가입고객 or 6개월 무실적 재가입 대상 

 

7%의 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현대카드 신규가입고객이거나 가입을 했더라도 가입월을 기준으로 6개월간 실적이 없는 무실적 고객들만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현대카드 탈퇴하고 다시 신규가입해서 가입하는 방법은 가능할까요? 불가능합니다. 최소 90일 이전에 탈퇴한 분들에 한해서만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② 신협조합가입

 

신협은 협동조합이기 때문에 신협의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조합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조합이라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수 있지만 그냥 계좌를개설하는 개념과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계좌부터 개설해야 합니다. 하단의 상품가입 조합찾기를 누르셔서 조합을 선택하시고, 직접 방문하셔서 계좌를 개설하시거나 비대면으로 앱에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③ 가입방법 

 

가입은 영업점, 온뱅크(모바일앱)에서 가능합니다. 현재 신협 홈페이서는 가입이 불가능하니 모바일앱을 활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입링크는 하단에 띄워두겠습니다. 

 

 

2. 신협플러스 정기적금 상품 안내 

 

1) 기본금리 : 2%

 

2) 우대금리 :  최대 5%

 

- 신협 제휴 현대카드 발급후 발급월 포함해 6개월간 총 100만원 사용시 4.5%

EX) 21년 9월 발급했다면 21년 9월~22년 2월까지 6개월간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됨

 

- 신협계좌를 현대카드 결제계좌 등록 : 0.2%

- 신협계좌를 플러스정기적금에 자동이체 등록 : 0.2%

- 적금가입월부터 만기전전월가지 연속 3개월간 월 50만원 이상 급여 이체 : 0.1%

(꼭 급여가 아니더라도 알바비나 일반 계좌이체도 가능)

 

→ 까다로운 조건은 전혀 없습니다.

 

 

3) 월 최대 납입금액 : 30만원 

 

4) 가입기간 : 1년

 

월 30만원씩 12개월간 납입하면 세전이자 13만6천원을 수령하게 됩니다. 

 

 

3. 제휴 현대카드 안내 

 

총 4종의 카드 중 선택하면 되는데 그중 개인카드는 3종입니다.

 

본인의 성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할인 및 횟수 한도 제한없이 전월실적없이도 혜택을 받을수 있는 카드를 찾는다면 신협-현대 제로카드를 추천드립니다. 연회비도 5천원으로 저렴합니다.

 

카드의 상세 혜택은 현대카드앱이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링크를 띄워두겠습니다. 

 

⊙ 이전글 더보기

 

 

연금저축펀드 개념잡기

'펀드'라는 말만 들어도 머리가 지끈거리는 분들 있으시죠? 펀드도 잘 모르겠는데 연금저축펀드는 더욱 복잡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펀드의 개념과 연금저축펀드의 개념, 그리고 연

young-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