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경주 펜션 추천 : 풀빌라 5곳

최근 경주는 '황리단길'이 주목받으면서 점점더 많은 관광객들을 방문하는 도시가 되고 있습니다. 

수학여행때 한번 가보고 처음 경주 방문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아마 놀랄수도 있습니다. 

경주가 점점 트렌디하게 바뀌어 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통과 현대가 결합되 점점 더 매력적인 도시로 발전해나가는 경주는

 그만큼 많은 숙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부터 게스트하우스까지 숙박시설이 충분한데요. 

경주는 가족단위 방문빈도가 높은 만큼, '펜션' 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오늘은 인기가 많고, 여름 성수기인만큼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펜션을 소개하도록 하겟습니다.



경주 펜션 첫번째 : 경주 더마린 풀빌라



무한리필 바베큐가 무료인 곳입니다. tv에도 방영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고 연예인들도 여러분이 방문한 곳입니다. 야외수영장 및 모든 객실에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고, 룸안에 월풀 스파도 있습니다. 펜션이지만 고급 리조트 급의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는 곳입니다.


경주 펜션 두번째 : 55번가 펜션



55번가 펜션은 사계절 온수 수영장이 있어, 여름바캉스를 즐기기 적합합니다. 원적외선 그릴이 있어 바베큐 파티가 가능하구요, 조식 및 픽업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 물놀이에 필요한 튜브와 어린이 식탁 등 유아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에 스파가  설치되어 있어서 숙소안에서만 있어도 힐링이 가능한 곳입니다.



경주 펜션 세번째 :  딜라잇 풀빌라 펜션



프라이빗 사계절 수영장이 있습니다. 입실 시간을 알려드리면 따뜻한 온수물을 시간에 맞춰 받아주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아이들 놀이공간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마음 놓고 부부간의 휴식도 가능합니다.


경주 펜션 네번째 :  경주 7번가 풀빌라



대형 야외수영장과 객실안의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습니다. 월풀스파 또한 구비되어 있고, 개인 공간에서 가족끼리 바바큐 파티가 가능합니다. 




경주 펜션 다섯번째 :  경주 샵앤플랫 풀빌라




수영장 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젊은 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그말은 즉! 인테리어 및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는 뜻이겠죠?


지금까지 유명한 경주의 풀빌라 펜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앱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