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가격 : 할인 등 이용안내 총정리

한여름이 다가오면서, 워터파크 다녀올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오늘은 한화리조트가 운영하는 뽀로로아쿠아빌리지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경기도 부천의 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와 더불어 아이들이 놀기 최적화된 곳이랍니다. 워터파크 소개하면서 중간중간 사진도 보여드릴께요.




뽀로로아쿠아빌리지의 약도에요. 지금부터 경주 한화리조트의 워터파크인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동 30-3도로명 :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82-27054) 777-8900054) 777-8992

크롱~


가격 정보  :  시즌별로 다름, 종일권과 오후권으로 구분됨.


홈페이지에 명시된 가격 및 할인정보


해당사항이 없어도,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입장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할인 안내  : 40%할인 및 포인트 결제 혜택 있음.



이처럼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어요. 약 40%에 해당한는 25,000원의 가격을 각종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니 마땅한 할인 카드가 없어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이용안내 : 이용시간 및 렌탈 요금, 유의사항



이용시간입니다.



36개우러 미만 유아는 입장이 무료에요. 관련 확인증이 필요하고, 방수기저귀를 착용해야 합니다.


 

렌탈요금입니다.  수영복을 잊으신 분들은 수영복 대여 서비스도 있습니다. 



수영복과 수영모자는 반드시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캡모자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시설안내: 14가지 시설



한화리조트의 시설인 만큼 숙박과 연계한 패키지 제품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객실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 2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가 20만원 부터 시작하니, 객실과 함께 이용하시면 더 져럼한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



패키지 예약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참고부탁드립니다.


2019/06/18 - [라이프/생활정보] -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할인, 시설 정보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