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드&통장

부산은행 스피드론 90초 모바일 신용대출


BNK 부산은행에서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 만으로 90초만에 대출을 받을수 있는 상품인 '스피드론'을 출시했습니다. 소액 신용대출은 빠르게 신청해서, 빠르게 받을수 있는 신속성이 가장 중요한데요. 해당상품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은행 스피드론


왜이렇게 빨리 가능한지를 알아보니, 매월 사전심사를 통해 미리 개별 고객의 대출한도와 금리를 지정해 놓고, 고객 요청시 별도 서류와 재심사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실행해주기 때문입니다.


즉,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향후 어찌 모를 상황에 대비해 미리 한도와 금리를 체크해놓으신다면, 필요할때 클릭 몇번 만으로 즉각 자금을 수혈받을수 있는 상품입니다. 



1) 대출한도


- 급여소득자 : 3,000만원

- 자영업자 : 2,000만원

- 기타소득자 : 2,000만원


2) 대출 금리

- 최저 : 5.87%


3) 상환 방식

- 일시상환, 할부상환, 마이너스 대출 선택 가능


4) 기간 

- 최소 6개월~ 최대 5년


5) 3,000만원 5.87% 가정시 

- 매월 이자 146,750원 가량 발생


신용등급 좋고, 급여만 있다면 누구나 대출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하기 괜찮은것 같습니다. 특히 신용의 경우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만큼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본인 신용등급도 확인해보시고, 금리 예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점수 조회 및 확인은 몇번을 해보건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대출신청 전에 본인 신용등급을 조회해서 미리 금리를 예측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1등급이면 당연히 최저금리에 가능하겠죠?



정리


살다보면 목돈 1000만원~3000만원까지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전세금이 모자란다던가, 보증금을 올려줘야 한다던가, 혹은 주식에 단기투자를 하기 위해서일수도 있지요. 


이러한 경우 빠르게 실행해서 빠르게 활용하고, 얼른 갚는게 가장 중요하겠지요. 부산은행의 상품을 이용해 미리 대출한도와 금리 체크해두신다면, 이러한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대처가 가능할듯 싶습니다. 괜히 이상한 금융상품 이용해서 고금리 부담하지 마시고 부산은행과 같은 메이저 은행의 상품을 이용해서 낮은 금리로 효율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