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하이원 워터월드 할인 , 가격, 패키지 등 이용후기, 하이원 워터파크


하이원 리조트의 워터파크인 하이원워터월드가 핫하다는 사실은 오래전부터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가보진 않았더랬죠.  제게 있어 워터파크는 오로지 캐리비안베이만...수영장 원래 좋아합니다만 강원도까지 갔는데 굳이 워터파크에만 있고 싶진 않은 맘이랄까요? 



그렇지만 이번에 방문해본 결과 왜 핫한지 잘 알겠더라구요. 규모면에서는 국내 4위정도이지만, 1인당 사용 면적은 국내 1위라고 합니다. 동남아휴양지 고급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같은 느낌이에요. 물론, 시설과 각종 놀이시설도 매우 훌륭합니다. 지금부터 하이원 워터월드의 가격과 할인정보 등 모든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원 특징 : 국내 최대 실내풀, 청정 계곡물, 맑은 공기

하이원의 특징은 국내 최대 실내풀을 갖고 있다는 거에요. 실외 +실내를 합친 규모면에서는 전국 4위급이지만,실외 이용이 어려운 겨울 시즌에는 명실상부한 국대 최대 워터파크로 변신한다는 겁니다. 또한, 1급수에서만 서식한다는 열목어가 사는 계곡수를 끌어왔기 때문에, 물놀이 자체만으로도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하이원 워터월드 가격 및 할인 정보 : 시즌, 시간, 연령별로 다름


전국 워터파크는 시즌별로 가격이 달라요. 흔히 7-8월 극성수기에 요금이 가장 비싸고, 그 전후로는 그보다는 저렴합니다. 하이시즌은 6월 1일부터 7월 5일까지이네요. 아래에 자세한 정보가 게시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할인 정보 : 위메프에서 구매하는게, 각종 할인보다 쌈



위메프, 티몬, 네이버 등에서 다양한 할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메프와 티몬이 가장 저렴한 가격이네요. 

사실상, 모든 티켓은 각종제휴할인보다, 인터넷 구매가 저렴합니다.



하이원 워터월드 렌탈정보: 수영복은 렌탈불가(구입만 가능)


일부 워터파크에서는 수영복 대여도 가능하지만,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수영복 대여가 불가합니다. 오로지 구입만 가능하세요. 수영복은 미리 지참하시는게 좋겠죠? 

그냥 반바지 차림도 입장은 됩니다만, 시설물을 이용하는데 제한이 있어요. 예를 들어 맨몸으로 타는 슬라이드는 탑승이 불가합니다. 


2019/06/17 - [라이프/생활정보] - 남자수영복 추천 : 브랜드 : 바지 : 세트 : 사이즈 총 정리


수영복 없으신 분들은 위쪽에 남자 수영복 브랜드 추천해놨으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하단부에 자세한 렌탈 요금을 캡쳐해봤습니다. 



면도기와 칫솔, 일회용 상품은 찜질방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안챙겨가도 큰 부담은 없겠습니다.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 시간 안내 : 시즌별로 다르고, 변경될 수도 있으니 방문전에 확인



하이시즌에는 야외가 15:00 에 종료됩니다. 골드시즌에는 18:30분, 20:30분으로 연장되네요. 하이시즌에 오후에 입장하면 야외 이용시간이 매우 짧아지니, 야외부터 후딱 돌고, 실내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하이원 리조트 시설 안내 : 패밀리존, 아일랜드존, 포세이돈존으로 구분


패밀리존은 가족과 함께 즐길수 있는 풀과, 놀이시설입니다. 아일랜드존은 익사이팅한 놀이시설이, 포세이돈존은 파도풀과 놀이시설이 있습니다. 




패밀리존의 아쿠아플레이



아일랜드 부메랑고 



포세이돈 보울


편의시설 정보 : 식음료 시설 충분, 수유실, 미아보호소, 의무실 운영



하이원 워터월드 이벤트 : 패키지 제품 구매시 저렴



하이원 워터월드는 하이원그랜드호텔, 하이원팰리스호텔, 하이원콘도의 객실과 결합해 구매가 가능하며, 좀더 

티켓 단독 구매시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하이원워터월드의 이용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쉽게도 오션월드처럼 서울, 경기권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진 않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거리가 좀 멀죠... 그렇지만, 현재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인터넷에서 판매중이랍니다. 6월도 30도가 넘어가는 날이 많죠?


덜 붐빌때, 인터넷 할인 받으시고, 조금 일찍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2019/06/17 - [여행/국내] - 김해 롯데워터파크 할인 : 입장료 : 준비물 : 이용방법 총정리

2019/06/14 - [여행/국내] -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워터파크 할인 : 준비물 : 입장료 한번에 정리

2019/06/14 - [라이프/생활정보] - 오션월드 할인 : 입장권 : 셔틀버스 한방에 총정리!

2019/06/14 - [여행/국내] - 캐리비안베이 할인 및 이용정보 : 캐리비안베이 준비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