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긴자 맛집, 긴자 카페 추천 10곳!! 상세정보 드려용 :D


긴자를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 맛집과 카페 추천해드릴께요. 구글맵을 통한 위치와, 영업정보까지 상세하게 알려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 하셔요 :D


토라야 본점 (구글맵: 토라야 긴자점) : 양갱

일본 최초의 양갱이 탄생한 집입니다. 교토에서 시작해 1869년 도쿄에 진출했습니다. 여름에는 녹차 빙수가 괜찮고, 1층 숍에서는 다양한 양갱을 판매합니다. 

입구의 모습

커피와 양갱

녹차라떼


키르훼봉 그랑 메종(구글맵: 키르훼봉 긴자) : 과일타르트



과일 타르트가 매우 맛있는 곳입니다. 제철 과일을 올려 화려하기까지 합니다. 일본 TV 프로그램에서 일본 케이크 전문점 서열 1위를 차지한 경력도 있습니다. 




라뒤레 살롱 드 테(구글맵: 미쓰코시 긴자점) : 마카롱

파리식 마카롱 전문점입니다. 바삭한 가나슈 사이에 잼이나 크림을 바른 마카롱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마카롱집으로 알려져 있다. 

입구

프랑스식 마카롱


긴자 텐쿠니(구글맵 : 텐쿠니) : 텐동



긴자의 대표 덴동집입니다. 약 130년 전 작은 포장마차로 시작해 지금은 4층 건물 전체를 텐동집으로 운영합니다. 오후 5시까지가 런치타임인데 런치가격에 텐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입구

텐동

 

시세이도 팔러 본점(구글맵: 시에이도팔러본점) : 오므라이스

1931년 개발한 크로켓을 비롯해 카레라이스, 오므라이스를 전통 레시피 그대로 요리합니다. 빨간 건물을 화려하고, 여성들이 매우 선망하는 장소입니다. 

입구

오므라이스

디저트

렌가테이 (구글맵: 렌가테이 경양식) :돈까스

현재 우리가 즐기는 돈까스, 오므라이스가 이 양식당에서 탄생했습니다. 1899년 탄생한 돈카츠가 자부심입니다. 짭조름한 돼지고기와 겨자소스가 조화로운 맛을 냅니다. 

입구

돈까츠


긴자 바이린(구글맵 : 긴자 바이린 본점) :돈까스 

약 90년 전, 긴자에서 처음 '돈카츠 전문점' 타이틀을 내걸며 문을 열었습니다. 일본 정통 돈까스와 카츠샌드 등 이색 메뉴도 있습니다. 현재 서울에도 진출한 상태입니다. 

서울에도 진출한 긴자바이린

수요미식회에 출연~!


킷사유(구글맵: kissa you) :오므라이스

흔한 오므라이스라 생각되지만 그렇지 않다. 달걀을 반으로 가르면 부드러운 속살이 밥을 감싼다.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버리는 맛. 가성비도 좋은 곳이다. 

입구

일반사이즈와 라지사이즈

타치구이 스시네무로 하나마루 (구글맵: tokyu plaza ginza) : 초밥

삿뽀로의 지점이 '일본 회전초밥 3'에 랭크되었습니다. 도쿄에서는 단 3곳뿐입니다. 지하 2층과 지상 10층 2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 2층이 40~50% 저렴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입구

스시


노다이와(구글맵: 긴자 노다이와) : 장어요리

미슐랭 별 1개를 받은 맛집입니다. 200년 전 창업해 5대째 내려오는 본점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는 곳입니다. 

입구

장어 덮밥


소개드린 곳 모두 후회안할 맛집이오니

긴자 맛집! 잘 알아보시고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모두 행복한 긴자, 도쿄 여행 되세요 :D

감사합니다.


2019/03/11 - [여행/해외] - [도쿄 여행] 1일차 : 숙소 체크인, 맛집, 일정(하라주쿠, 오모테산도,시부야)

2019/03/11 - [여행/해외] - [도쿄 여행] 2일차 : 우에노, 아사쿠사, 긴자, 롯폰기 복귀(맛집, 동물원 등)

2019/03/12 - [여행/해외] - [도쿄 여행] 3일차 : 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 신주쿠, 숙소복귀(맛집, 카페 등)

2019/03/12 - [여행/해외] - [도쿄 여행] 4일차 : 나리타공항으로 이동, 리뷰

2019/03/29 - [여행/해외] - [츠타야 서점] 다이칸야마 티사이트란?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