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신년운세 무료보기 2022년

 

2022년 임인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사주팔자, 신년운세를 찾는 분들도 많지요? 당연히 알아두셔야 합니다. 과학이 아무리 발전해도 인생의 길흉화복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유비무환이라고 알아두면 피할수 있는 위험, 알면 맞이할수 있는 복을 미리 점쳐보는 않는 것은 오만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바깥외출도 쉽지 않기 때문에  무료로 신년운세와 사주팔자를 체크해볼 수 있는 곳, 그리고 좀 더 정확히 유료로 상담받을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2022년도 잘 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본격적인 글 시작전

2. 사이트 추천 1 : 사주인 

3. 사이트 추천 2 : 복신

4. 사이트 추천 3 : 도사

5. 2022년 띠별 운세

 

 

1. 본격적인 글 시작전 

 

신년운세나 사주팔자, 꿈 해몽 등을 무료로 공개하는 곳은 많은데요. 대부분  대형포털이거나 생보사, 손보사들입니다. 이들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결국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를 획득해 결국은 마케팅을 하거나 혹은 방문자수(트래픽)를 늘리려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정확하지 않다는데 있습니다. 때문에 운세나 사주는 전문가에게 1:1로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무료더라도 전문 사주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오늘은 나름대로 무료 콘텐츠를 이용할수 있는 전문사이트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 사주인 사이트

 

참 사주인들이 만든 사이트로 신년운세와 토정비결, 타고난 나의 성격과 사주로 보는 적성,진로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바로 위 참고하시면 됩니다.

 

 

특히 타고난 나의 성격 같은 경우는 요즘 MBTI 많이들 하시는데, 그것보다 훨씬 더 정확해 소름이 끼칠 정도입니다.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콘텐츠와 유료콘텐츠다 섞여 있으니, 무료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고 괜찮다면 유료 이용도 해보시면 됩니다. 

 

이름과 생시까지 정확히 알고계셔야 정확한 파악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3. 복신 사이트

 

매스컴에도 꽤 여러번 소개된 '복신'이라는 곳입니다. 

 

타로와 사주, 신점 등을 전문상담사와 전화통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운세' 코너도 있으니 무료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상담 후기도 많으니 리뷰를 확인하고 본인께 잘 맞는 전문가를 선택하실 수있습니다. 

 

 

4. 도사 사이트

 

현재 회원가입만 하면 유료로 제공하던 29건의 운세를 현재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전화상담의 경우 30초당 1,300원의 비용이 부담되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뒤에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셔보길 추천드립니다. 

 

5. 2022년 띠별 운세

 

1) 쥐띠

2) 소띠

 

3) 범띠

 

4) 토끼띠

 

5) 용띠

 

6) 뱀띠

 

7) 말띠

 

8) 양띠

 

9) 원숭이띠

 

10) 닭띠

 

11) 개띠

 

12) 돼지띠

 

2022년 모두 행복하고 평안한 한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전염병 조심하시고, 가정에 평화가 깃들길 바랍니다.

 

# 이전글 더보기

 

 

누구나집 청약자격 임대료 사업지구 등

정부와 여당이 집값 안정을 위해 시도하는 '누구나집' 시범사업이 윤곽을 들어냈습니다. 이게 가능해? 라는 의견도 많았지만 실제로 실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해당 사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청

young-key.tistory.com